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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목원] 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3)
  • 작성일2004-11-04
  • 작성자 / 김**
  • 조회4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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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3) -


  국립수목원은 방문객을 위한 “이용자의 목소리함”을 설치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시로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지난번 “제3회 산의 날(10월 18일)”을 맞이하여 숲체험 기회확대를 위하여 개방한 전문전시원의 『소 관찰로』를 소개합니다.


- 개선 내용
  국립수목원 관람객이 식물과 숲을 보다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관찰로를 관상수원 내, 3곳(총연장 380m)에 설치하고 관찰로 주변 표찰을 재정비, 보완 하였습니다.
  소관찰로는 숲의 구성과 특성에 따라 <생명의 길>, <사색의 길>, <명상의 길>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맨발로도 걸을 수 있도록하여 자연의 감촉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국립수목원은 관람객의 호응도와 관리문제 등을 고려하여 다른 전시원까지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으로 있습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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