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 프린트

    알림

    성숙한 예약문화 정착을 위한 협조 요청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작성일
    2018-08-31 
    조회수
    810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성숙한 예약문화 정착을 위한 협조 요청

    박물관을 찾아주신 많은 관람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박물관을 찾아주시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박물관 만족도 조사결과 체험시설을 이용하고자 방문하시는 분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만큼 박물관 체험시설과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알차게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가지, 체험시설 이용에 관해 관람객 여러분께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체험시설이 국민들의 문화향유 및 여가체육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만, 체험예약후 무단취소로 인한 미체험 사태가 빈번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다른 관람객들이 체험기회를 놓치는 상대적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예약 후 부득이하게 취소하실 경우에는 꼭 예약번호를 메모하시거나 휴대폰 카메라로 예약번호를 찍어 놓으셨다가 인터넷상에서 취소해 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취소조치가 불가능한 상황이시라면 박물관으로 사전에 전화주시어 취소요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장예약 하신 관람객께서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시에는 안내데스크에 꼭 알려주시어 체험을 희망하는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드릴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물관에 도착하신 경우에는 가급적 10분 전에 체험실 입구에 도착하여 5분전 입실 확인을 받을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지연도착으로 인해 정시에 입장한 사람들이 안전상의 문제 및 프로그램 진행에 차질이 발생되지 않도록 꼭 체험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많은 사람들이 다같이 즐겁게 체험시설을 이용할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립산악박물관 관장 박종민 배상

    •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