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국립산악박물관, ‘마운틴 시네마’ 9월 상영작 안내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7-09-29
    조회수
    773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산악박물관, ‘마운틴 시네마’ 9월 상영작 안내

    930() 오후2, 한국 에베레스트 초등 40주년 기념 히말라야무료 상영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상영을 통해 지역민과 관람객, 나아가 문화희망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을 목표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마운틴 시네마’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상영한다.

     

    9월에는 1977년 한국 에베레스트 초등 40주년 기념으로 2015년 개봉한 영화 ‘히말라야’를 9월 30일(토) 오후 2시부터 박물관 1층 영상실에서 상영한다.

     

    ‘히말라야’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해발 8,750m, ‘신들의 영역’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에 묻혀 있는 동료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다시 히말라야로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산사나이들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 화제를 모았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으로,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이 시작된다. 배우 황정민이 엄홍길 대장 역을 맡았으며 정우, 라미란, 조성하, 김인권 등이 출연했다.

     

    상영시간은 124분으로 12세 관람가이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박물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화 관람이 끝난 후에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6-4457)으로 문의한다.

    • 첨부파일
      영화 히말라야.jpg [40007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