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주말영화 상영 프로그램 ‘마운틴 시네마’ 안내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7-04-27
    조회수
    822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주말영화 상영 프로그램 마운틴 시네마안내

    429() 오후2, 실사 애니메이션 정글북무료 상영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상영을 통해 지역민과 관람객, 나아가 문화희망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을 목표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마운틴 시네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2016년 디즈니에서 제작한 실사 애니메이션 ‘정글북’을 4월 29일(토) 오후 2시부터 박물관 1층 영상실에서 상영한다.

     

    정글북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영국의 소설가 러디어드 키플링의 고전소설을 영화한 것이다.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은 후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모글리(닐 세티 분)를 제외한 모든 장면과 동물을 CGI 특수효과로 제작해 실제 정글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이다.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시각효과상을 받기도 했다. 정글 속 모글리의 모험을 통해 어린아이들에게는 아름다운 동화 속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할 것이다.

     

    상영시간은 106분으로 전체 관람가이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박물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화 관람이 끝난 후에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8-4453)이나 홈페이지(http://nmm.forest.go.kr) 문화행사안내나, 블로그(http://blog.naver.com/kmsc2746) 참조한다.

    • 첨부파일
      2017 4월 정글북.jpg [434945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