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2018년도 국립산악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안내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04-13
    조회수
    93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2018년도 국립산악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안내

    54~5, ‘야단법석 어린이날프로그램 운영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금)부터 5일(토)까지 양일간 박물관 일원에서 어린이날 행사 ‘야단법석 어린이날’을 운영한다. ‘야단법석 어린이날’은 다채로운 산악문화 체험을 통해 우리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가족 간 문화공감대 형성을 위해 볼거리, 체험거리, 이벤트로 각각 나눠 진행된다.

     

    볼거리로 ‘山樂! 산에서 즐기다’와 ‘어린이 모험극장’이, 체험거리로는 ‘내 손안의 울산바위’, ‘쓱싹쓱싹 아트우산’, ‘마이 리틀 클라이머’, 숨겨진 산악유물을 모아라!‘가, 이벤트로 ‘줄타기(슬랙라인)’, ‘포토존 SNS 후기 올리기’ 행사 등이 각각 진행된다.

     

    세부행사로 문화공연 프로그램 ‘山樂! 산에서 즐기다’가 저글링 매직 퍼포먼스 공연으로 5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박물관 야외마당에서 별도 예약 없이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애니메이션 영화상영 프로그램인 어린이 모험극장은 4일(금) ‘노아의 방주’와 ‘인크레더블’을, 5일(토) ‘피터팬리턴 투 네버랜드’와 ‘유령신부’를 오전과 오후로 각각 나눠 상영한다.

    다양한 산악장비 문양과 설악산 풍경을 돌(에그석)에 그려보는 ‘내 손안의 울산바위’와 산악장비 그림을 우산에 꾸미는 ‘쓱싹쓱싹 아트우산’은 1층 로비에서, 미션형 암벽체험 프로그램인 ‘마이 리틀 클라이머’가 5월 5일(토) 2층 암벽체험실에서 진행한다. ‘마이 리틀 클라이머’에서는 목표지점까지 등반한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박물관 내 숨겨진 스탬프를 찾아 산악 유물에 대해 알아보는 ‘숨겨진 산악유물을 모아라’와, 이벤트로 벨트 모양의 슬랙라인을 이용한 줄타기 프로그램과 포토존이 설치되어 박물관을 찾는 어린 이용객들에게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참가비는 모두 무료이며, 참가방법은 현장접수로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8-445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nmm.forest.go.kr)와 블로그(blog.naver.com/kmsc2746),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nag.mountain) 참고. 

    • 첨부파일
      어린이날 2.jpg [11163 byte]
      어린이날 1.jpg [13909 byte]
      세부일정표.jpg [180284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