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국립산악박물관 관람객과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_응원을 보내요!’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01-25
    조회수
    851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개최 응원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게시할 수 있는 응원 부스를 설치하여 3월 18일(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강원도민을 비롯해 국립산악박물관을 찾는 관람객 모두가 평창 동계올림픽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1988년 이후 30년 만에 개최되는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국민적 염원을 함께하고자 마련하였다.

     

    참여방법은 박물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메시지 카드에 평창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 성공과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을 작성하여 응원 부스에 부착하는 식으로, 2월 9일(금) 개막하는 동계올림픽과 3월 9일(금) 개막하는 패럴림픽 기간인 18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월 23일(화)에는 박물관 직원들과 방학을 맞이하여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이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기원과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는 오프닝 이벤트도 개최했다.

     

    박종민 관장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올림픽 기간 동안 참가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 첨부파일
      보도자료_평창.jpg [31072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