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2018 스포츠클라이밍 교실 ‘두근두근 클라이밍 세계로’ 참가자 모집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02-13
    조회수
    871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스포츠클라이밍 교육 프로그램인 ‘두근두근 클라이밍 세계로’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클라이밍 세계로’는 인공암벽 등반 기초과정을 통해 자신감과 인내심을 고취시키고, 산악인의 도전정신 함양을 위해 마련한 연중 프로그램으로 3월과 6월 9월, 11월에 각각 진행한다.

     

    박물관 내 암벽체험실(2F)에서 진행하며 스포츠클라이밍 실습교육은 물론, 스포츠클라이밍의 역사를 비롯해 올바른 자세와 장비사용법 등 이론교육과 인성교육도 실시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교육에 필요한 모든 장비는 박물관에서 제공한다. 해당 월 모집인원은 각 15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한 달 4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단, 11월은 3시부터 5시까지이다. 교육 참가대상은 남녀노소는 물론, 가족도 함께 참가 가능하며, 다만 나이가 6세 이상, 키가 120cm가 넘어야 한다.

     

    신청방법은 교육 개시 전일까지 국립산악박물관 홈페이지(http://nmm.forest.go.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kmsc2746)에 별첨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서 전자메일(river@komount.kr)로 발송하거나 전화로 예약 후 교육 당일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 교육문화실(033-636-4457)으로 문의.

    • 첨부파일
      클라이밍교실 참가자모집_보도자료.jpg [35532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