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국립산악박물관 주말영화 상영 프로그램 ‘마운틴 시네마’ 개최

    담당부서
    교육홍보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6-09-22
    조회수
    93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산악박물관 주말영화 상영 프로그램 마운틴 시네마개최
    924() 오후2, 2015년 개봉작 미니언즈무료 상영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상영을 통해 지역민과 관람객, 나아가 문화희망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을 목표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마운틴 시네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박물관에서는 9월 24일(토) 오후 2시부터 2015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화제작 ‘미니언즈’를 상영한다.

    최고의 악당을 찾아 떠나는 ‘슈퍼배드 원정대’의 모험이 시작된다! 인류가 탄생하기 훨씬 오래 전, 태초에 미니언이 있었다. 당대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보스로 섬겨온 미니언들! 하지만 의도치 않은 치명적(?) 실수로 인해 보스들과 이별하게 되고, 우울증에 빠진 미니언들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리더 ‘케빈’은 자유로운 영혼 ‘스튜어트’와 무한 긍정 ‘밥’과 함께 ‘슈퍼배드 원정대’를 결성한다. 세계 악당 챔피언십에 참석해 최초의 여성 슈퍼 악당 ‘스칼렛’을 보고 첫눈에 홀~딱 반한 이들은 일생일대의 위기가 다가오는지도 모른 채 스칼렛의 특급 미션을 넙죽 받게 되면서 미니언들의 좌충우돌 모험기가 펼쳐진다.

    상영시간은 91분으로 전체 관람가이며 한국어 더빙판(한글자막 포함)으로 진행된다. 관람비는 무료이고,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국립산악박물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화 관람이 끝난 후에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8-4453)이나 홈페이지, 블로그(http://blog.naver.com/kmsc2746) 참조.

    • 첨부파일
      마운틴 시네마 포스터.jpg [474157 byte]
      [국립산악박물관 보도자료] 마운틴 시네마(9월) 개최 안내.hwp [917504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