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2016 국립산악박물관 블로그 기자단 모집

    담당부서
    교육홍보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6-09-22
    조회수
    917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2016 국립산악박물관 블로그 기자단 모집
    930일까지 10명 모집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우리나라 산악역사의 올바른 이해와 건강한 산행문화 확산을 위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 기자단은 박물관 탐방 등을 통해 산악박물관 주요행사와 등산 및 여행 관련 현장 취재 및 스케치하고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UCC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같은 온라인 채널(SNS)에 산악박물관 과 건전한 산악문화 알리미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으로, 평소 산을 좋아하고 산악역사 등 산 관련 문화에 관심이 많거나, 글 쓰기를 좋아하고, 적극적인 취재활동이 가능하며, 개인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를 운영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오는 30일까지 이메일(mtalaya@komount.kr)로 제출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12월까지이며, 선정된 기자단은 기사 작성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상품권)를 지급받게 된다. 활동이 우수한 기자에게는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6-4457)에 문의하면 된다.



     

    • 첨부파일
      [국립산악박물관 보도자료] 블로그 기자단 모집 안내.hwp [915968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