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마당

    메인화면으로 이동 > 국립산악박물관 > 열린마당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산악교실 신설 프로그램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 10월 23일(화)부터 운영

    담당부서
    기획운영실
    작성자
    국립산악박물관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10-18
    조회수
    828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2018 산악교실 신설 교육프로그램 안내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 1023()부터 운영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산악교실 신규 교육프로그램으로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를 10월 23일(화)부터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는 세계 7대륙과 최고봉에 대해 알아보고 그 특징을 담은 자동 넘김 달력을 만드는 체험활동을 통해 산악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세계 명산의 이름, 위치, 등반역사 등을 익히고,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달력을 종이 공작으로 스스로 만들어 봄으로써 산악인의 도전 정신과 상상력,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초등 1학년 이상 동반 가족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1학년과 2학년은 보호자 1인이 동반해야 참가가 가능하다. 10월 23일(화)부터 매일 7회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료는 무료이다.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 참가신청은 체험일 15일 전부터 체험 전날 오후 5시까지 박물관 홈페이지(http://nmm.forest.go.kr)에서 예약해야 하며, 잔여분에 한해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1회 최대 참가인원은 20명이며, 교육시간은 약 40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체험문화실(033.638.4453)로 문의하면 된다.

    • 첨부파일
      마운틴 캘린더 만들기(포스터).jpg [135844 byte]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