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양림소식

    메인화면으로 이동 > 휴양림소식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평일에 더 가고 싶은 휴양림, 제안도 하고 선물도 받고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자
    윤희원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07-13
    조회수
    487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평일에 더 가고 싶은 휴양림, 제안도 하고 선물도 받고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14일까지 국민생각함 ‘주중 이용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 국민생각함 사이트를 통해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이용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국민생각함 누리집(http://idea.epeople.go.kr)에서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uyanglim)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국민생각함에서 간단한 로그인을 거쳐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이용 활성화 방안’이라는 해당 주제를 찾아, 자유로운 의견을 입력하면 된다.

    또한, 국민생각함에 참여한 댓글 인증 샷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페이스북 댓글로 사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자연휴양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국민생각함 아이디어 공모는 국립자연휴양림의 사회·공익적 역할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보다 많은 국민이 산림휴양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중(평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재 국립자연휴양림은 전국에 40개소가 있으며, 주중(일∼목)은 선착순, 주말(금∼토)은 추첨제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단, 성수기(7.15∼8.24) 동안은 별도 추첨제를 운영한다.

    이번 공모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기획성과팀(☎ 042-580-5523)으로 연락하면 된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제시된 좋은 의견은 휴양림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평일에도 많은 국민들이 휴양림을 찾을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평일에 더 가고 싶은 휴양림, 제안도 하고 선물도 받고 이미지1

    • 첨부파일
      (사진1)국립자연휴양림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터입니다.jpg [45955 byte]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