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양림소식

    메인화면으로 이동 > 휴양림소식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한여름 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 영화를 즐기자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자
    윤희원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8-08-10
    조회수
    44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한여름 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 영화를 즐기자


    - 72729, 834,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해송 숲속 영화제열려 -

    피톤치드 향기 가득한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숲 속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영화관이 반짝 문을 연다.


    * 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 충남 서천군 위치, 수종의 90% 이상이 해송으로 매년 10만 명 이상이 찾는 인기 있는 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충남 서천에 위치한 희리산자연휴양림에서 오는 7월 27일부터 29일, 8월 3일부터 4일까지 총 5일(1일 1회) 동안 ‘해송 숲속 영화제’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2015년 제1회를 시작으로 작년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해송 숲속 영화제’는 국립자연휴양림이 서천군미디어 문화센터 소풍+와 함께 무더운 여름 휴양림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한 기획 프로그램이다.

    *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 소풍+ : 라디오 모델과 미디어센터 모델을 결합한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시설

    휴양림 해송 숲속 잔디밭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해당일 하루 1회, 19시에 시작된다. 휴양림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며, 이에 필요한 시스템과 장비 등은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 소풍+에서 지원한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기획 행사에 고객 및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국립자연휴양림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해송 숲속 영화제에 대한 문의는 희리산해송자연산휴양림(☎ 041-953-2230)으로 하면 되고, 상영될 영화는 당일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여름 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 영화를 즐기자 이미지1

    • 첨부파일
      2017년 희리산자연휴양림 숲속영화제.jpg [540571 byte]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