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양림소식

    메인화면으로 이동 > 휴양림소식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이색 시무식 열어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자
    윤희원 메일보내기
    게시일
    2019-01-03
    조회수
    529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이색 시무식 열어
    - 2019년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고객감동 실천 다짐하고 청렴약속나무에 손도장 찍어-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1월 2일 2019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무식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전 직원이 참여한 이날 시무식에는 ‘고객감동! 산림휴양서비스 실천 다짐’과 ‘청렴약속나무 키우기’ 등 독특한 행사가 열렸다.

    '고객감동! 산림휴양서비스 실천 다짐’ 행사에서 전 직원은 본인의 명패를 들고 “고객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선서문을 낭독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휴양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결의를 다졌다.

    이어 손도장을 나무 이미지에 찍어 청렴약속 나무를 완성하는 ‘청렴약속 나무 키우기’행사에 참여하여 청렴한 직무 수행을 다짐하고 공직사회에서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고객이 원하는 산림휴양 정책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새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2019년에는 더욱 적극적인 규제 완화와 서비스 개발로 국민들이 만족하는 산림휴양정책을 적극 실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이색 시무식 열어 이미지1

    • 첨부파일
      (사진 1)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직원들이 2019년 시무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중이다..jpg [539819 byte]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