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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민원

서면민원 안내

01 우편신청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우)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번지
정부대전청사 1동 산림청 고객지원센터 담당 (법무감사담당관실)

민원 처리 기간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 (법정 질의 14일)
정부시책 및 행정제도 개선 14일
고충민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외) 7일

02 팩스신청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기재하여 아래 팩스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번호
042-472-3222

민원 처리 기간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 (법정 질의 14일)
정부시책 및 행정제도 개선 14일
고충민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외) 7일

서면민원 처리절차

민원인이 우편이나 모사전송(팩스)를 통하여 제출한 민원은 고객지원센터에 접수되어 민원내용 검토후 담당자처리, 또는 관련부처이관후 민원처리 후 서면으로 회신됩니다.

업무내용은 아래 담당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법무감사담당관실
담당자 :
송승헌
전화 :
042-481-4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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