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북부지방산림청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 작성일2006-10-25
  • 작성자 /
  • 조회1191
  • 음성듣기
    음성듣기
북부지방산림청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이미지1

북부지방산림청에서는 행동 및 태도 개선을 통해 민원서비스를 향상하고 친절ㆍ혁신ㆍ봉사행정 마인드 함양으로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하여 2006.10.25(수) 한국서비스에듀센타 강희선 원장을 초청하여 특강을 받는다.

[SET_IMAGE]1,large,center[/SET_IMAGE]
[SET_FILE]1[/SET_FILE]

문의 : 북부지방산림청 서무계 지장근(033-738-6122)

첨부파일
  • 서무-고객만족서비스(''061025).hwp [26.5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고객만족서비스.jpg [28.1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