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2020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및 개인정보 제공 알림 공고
  • 작성일2020-10-12
  • 작성자 행정지원과 / 김도엽 / 042-580-5540
  • 조회2134
  • 음성듣기
    음성듣기
2020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추진배경
○ 책임운영기관인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등을 위해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0. 10. 15 ~ 조사 완료 시

□ 조사목적
○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 위탁 수행자 : (주)메가리서치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메가리서치(대표이사 안태숙)
○ 제공기간 : 2020. 10. 15. ~ 조사 완료 시
○ 법적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제1항제3호 및 같은법 제18조제2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고객홍보팀 042-580-5532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