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GIS산림공간정보

    메인화면으로 이동 > 열린마당 > 공지사항
    • 프린트

    공지사항

    [국립수목원] 제 23차 세계산림연구기관연합회(IUFRO) 세계총회와 관련한 휴원안내

    담당부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8-03 
    조회수
    3616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수목원에서는 제 23차 세계산림연구기관연합회(IUFRO) 세계총회와 관련하여 8월 26일(목)에 휴원함을 알려드립니다.



    세계산림연구기관연합회(IUFRO) 세계총회는 5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규모의 학술행사 가운데 하나로, 전 세계에서 3,000명 이상의 산림과학자들이 모여 지구의 미래와 산림에 대한 폭넓은 논의를 하는 자리입니다.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총회는 23번째로 "사회와 환경, 그리고 미래를 위한 산림"을 주제로 개최됩니다. 이번 주제는 지구온난화, 생물다양성 감소, 사막화 등 지구가 처한 환경문제의 대부분이 산림의 파괴와 밀접하게 연관됨으로써,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기 위한 균형자로서 산림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립수목원은 제 23차 세계산림연구기관연합회(IUFRO) 세계총회의 In-Congress Tour  IC-7 종다양성 보존 및 복원 코스로 지정되어, 종 다양성의 보고인 광릉숲과 시험림을 방문하고 국립수목원의 산림박물관 및 다양한 식물원을 방문하는 현장체험 일정이 진행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부득이하게 8월 26일(목)은 휴원함을 알려드리며, 관람하시는데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수목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첨부파일

    댓글 : 로그인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Quick Menu
    100대명산
    백두대간
    휴양림/수목원
    산림행정기관
    내산위치찾기
    산시정보시스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