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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2022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알림 공고
내용보기
2022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알림 공고
□ 추진배경
○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2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2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2. 10. 14. ~ 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포함 47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행정안전부 및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한수희)
○ 제공기간 : 2022. 10. 14. ~ 조사 완료시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 고객만족도 조사 문의처 : 02-3786-0567((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행정지원과 서윤성 주무관(042-580-5523)
□ 추진배경
○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2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2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2. 10. 14. ~ 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포함 47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행정안전부 및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한수희)
○ 제공기간 : 2022. 10. 14. ~ 조사 완료시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 고객만족도 조사 문의처 : 02-3786-0567((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행정지원과 서윤성 주무관(042-580-5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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