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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보도자료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7-20
    조회수
    1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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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이미지1 ㅁ 일시: 2010.7.19.(월)
    ㅁ 장소: 국립수목원 회의실
    ㅁ 대상: 국립수목원에서 예약과 매표를 담당하는 직원 30여명

    ㅁ 내용
    - 국립수목원의 고객만족도 향상 등 적극적인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매표 등 담당 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외래강사를 초빙하여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

    - 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구축, 전화응대 교육,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스킬, 불만고객 응대 방법 등 이론 3시간, 실습 4시간으로 이루어짐
    •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썸네일 이미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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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썸네일 이미지3
    •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썸네일 이미지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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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썸네일 이미지7
    • 국립수목원,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썸네일 이미지8
    • 첨부파일
      친절교육 1 [261230 byte]
      친절교육 2 [297595 byte]
      친절교육 3 [161016 byte]
      친절교육 실습1 [258526 byte]
      친절교육 실습2 [244827 byte]
      친절교육 실습3 [238549 byte]
      친절교육 실습4 [207767 byte]
      친절교육 실습5 [227746 by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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