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GIS산림공간정보

    메인화면으로 이동 > 산림공간정보소개 > 산림공간정보소개 > 산림공간정보서비스(FGIS) 이용안내
    • 프린트

    산림공간정보서비스(FGIS) 이용안내

    산림공간정보서비스(FGIS) 이용안내
    산림공간정보서비스(FGIS)를 방문해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본 사이트 이용시 아래 사항을 고려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일반국민들이 우리나라 산림에 대한 위치, 임상 등 주요 산림공간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수 있도록 구축한 사이트로 본 사이트 상의 자료는 법적효력을 갖지 않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국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산림공간정보서비스(FGIS)자료를 Web환경에 맞게 재가공하여 인터넷을 통하여 제공하므로 자료의 제작시기, 축척에 따른 오차범위 등으로 인하여 현재의 시점의 현황과 일부 다를 수 있으니 재산권행사 등 관련된 주요한 사항은 해당 관청이나 시군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번 변동사항이 기관의 사정으로 인하여 최신화 되지 않은 지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지적을 관리하는 해당청 또는 시군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 상의 자료를 이용하여 영리 등의 목적으로 다른 도면을 제작, 유포, 발간하실 수 없으며, 용역사업, 시스템개발, 연구사업 등을 위하여 "산림공간정보"가 필요로 하신 경우에는 본 사이트의 자료신청 안내란을 참조하시어 별도 제공받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개선사항 안내
    본 서비스의 사용 중 기타 문의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하여 열린마당 Q&A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사이트 운영 담당자 메일: fgis@forest.go.kr, 사이트 운영 담당자 전화: 042)481-4169
    관련문의 :
    정보통계담당관실 박영란, 042-481-4285
    Quick Menu
    100대명산
    백두대간
    휴양림/수목원
    산림행정기관
    내산위치찾기
    산시정보시스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