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숲 가꾸는 마음으로 고객감동 실천 !
  • 작성일2009-06-11
  • 작성자 서부청 / 국경민
  • 조회1800
- 서부지방산림청, 고객만족서비스 친철교육 실시 -



□ 서부지방산림청(청장 오기표)은 지난 11일, 개인별 서비스 경쟁력을 진단하여 고객을 응대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생활화하기 위한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 이날 교육은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마음가짐과 일선 현장의 다양한 상황을 직접 실습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응대방법과 고객을 미소 짓게 하는 감성서비스 생활화에 중점을 두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09.6.11-고객서비스친절교육.hwp [32.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26회)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