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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목원] 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2)
  • 작성일2004-11-02
  • 작성자 / 김**
  • 조회5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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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2)


  국립수목원은 방문객을 위한 “이용자의 목소리함”을 설치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시로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금주에는
  국립수목원 산림동물원은 사육사가 너무 넓게 산재되어 있어, 관람객을 위한 동물사육사 안내 표지판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어,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 개선내용
  산림동물원 사육사는 넓은 면적에 자연친화적으로 배치되어 있지만, 너무 넓게 산재되어 있어 둘러보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보고자하는 동물의 위치를 파악하기 힘드므로, 동물원 입구에서부터 “첨부 사진”과 같이 안내표지판을 코너마다 세워, 걷기 불편한 노약자가 관람을 원하는 동물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사육사와 사육사 사이에 분포하고 있는 수목에도 식물의 이름을 부착하여 관람의 효과를 높이도록 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 동물원안내표지판 [499.1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6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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