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제보자 정보

산림 병해충 발생신고 및 상담의 제보자정보 입니다.
이름 김철오
제보일 2006.03.30

신고 내용

산림병충해발생 신고 상담내용과 답변내용입니다.
제목 확인바람.....
발견장소 진주시 진성면 과학고옆에 외 발견일
발견경위
피해본수 면적(ha, 평)
피해증상 진주시 대곡면에서 진성쪽으로 10여분정도 가다보면 경남과학고등학교가 나오는데 과학고 지나 300미터 쯤 가면 냉동창고가있는데 바로뒤에 소나무 한 그루가 말라 죽고있음.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진주에서 대곡으로 가다보면 초전동지나 덕오교 지나자마자 오른쪽에 소나부 여러그루 죽어가고있음. 제선충으로 작업을 한곳같은데 다시 번지는것같음. 그곳에서 200미터쯤가서 왼쪼으로 덕오주쥬소 못가서 왼쪽에도 한그루가 죽어가고있습니다. 조속한처리 부탁드립니다.--------하상 산림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김철오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합니다. 현재 진주시는 춘기 재선충병 방제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철오님께서 건의하신 지역은 춘기 재선충병 방제작업 지역에 초함되어 있으며, 현장의 소나무가 재선충병 감염목으로 확인 될 경우 즉시 방제작업을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건승과 앞날에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답변일 : 2006-04-12 14:09:16 답변자 : 김명관 (fe5kim@hanmail.net)
답변 ※데이터 이전과 관련하여 2011년 2월8일 이전의 글은 피해증상과 함께 답변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 평점 3.5/5 ]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