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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게
  • 작성일2009-11-03
  • 작성자원주산림항공관리소 / 원주산림항공관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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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게..







- 고객에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30일)친절 교육실시-







보이지 않는 고객과의 첫 만남을 친절로 반기는 산림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해 오늘 30일(금)15:00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친절교육은 대성글로벌네트웍(주)에서 전임강사로 재직하고 있는 박수희 강사 진행으로 고객을 ldquo;내 가족처럼 따뜻하게rdquo;, 고객에게 친근감 있게 rdquo;맞아 줄 수 있는 분위를 조성하고, 고객만족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감성화법 전화친절도 등을 교육함으로 직원들에게 전화친절을 생활화가 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였다.







김연수 관리소장은 ldquo;직원들에게 친절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개인 책상에 lsquo;나에게는 몇 번째 전화 이지만, 고객 에게는 첫 번째 전화rsquo; 라는 문구를 부착 하여 친절을 형식적으로 아닌 습관적으로 하는 직장인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rdquo;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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