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전화 친절하게 잘 받는 공무원 되기~~
  • 작성일2009-09-14
  • 작성자원주산림항공관리소 / 원주산림항공관리소
  • 조회658
  • 음성듣기
    음성듣기
전화 친절하게 잘 받는 공무원 되기~~ 이미지1


전화 친절하게 잘 받는 공무원 되기..







-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화친절 교육실시-







고객에게 친절히 다가가는 공직문화 형성을 위해 오늘 14일(월)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딱딱한 공직문화를 부드럽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만족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ldquo;웃음으로 전화 받기rdquo;, ldquo;고객에 입장에서 전화 받기rdquo; 등으로 직원들에게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생활화가 될 수 있도록 제고하였다.







김연수 관리소장은 직원들에게 친절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하반기 평가결과에 따라 직원별(근무성과 및 포상)평가에 반영하여 인센티브 및 패널티를 부여키로 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 크기변환_전화잘받는실습.jpg [468.9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