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지금껏 수많은 상담과 민원전화를 해보았지만 이런 직원은 처음봅니다.(칭찬드립니다)
  • 작성일2024-02-27
  • 작성자 여**
  • 조회209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금껏 수많은 문의전화, 민원전화, 상담전화를 해보았으나 이렇게 친절한 직원분을 뵙지 못하였었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주셔서 고마움에 생에 처음으로 이런 칭찬하는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최근 중부지방산림청 단양국유림관리소에 몇 가지 문의전화를 드렸었습니다.
규정에 없거나, 사소하고 작은 부분들을 문의 했었습니다.
보통은 이런 경우는 다른곳에 연락하라고 하시거나, 잘 모른다고 넘어가시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런데 단양국유림관리소의 오태희 주무관님은 본인이 여러 관계부서에 확인후 알려주시겠다고 하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연락이 오셨습니다. 너무 궁금하던 부분을 잘 알려주셨고
추가 질의에도 전혀 귀찮은 내색없이 또 응해주셨습니다.

아무리 친절하려해도 목소리에서 귀찮고 짜증나는것이 티나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오태희 주무관님은 전혀 그런 부분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이런 친절한 분은 제 생에 처음이고 통화후에 감탄을 자아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프티콘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으나
개인정보인 부분도 있고 하여서 여쭤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나마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이 이런 부분이라 칭찬드립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