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산림공무원들 고객만족 서비스교육 받아
  • 작성일2010-07-02
  • 작성자양산산림항공관리소 / 신훈범
  • 조회794
  • 음성듣기
    음성듣기


산림공무원들 고객만족 서비스교육 받아


- 상투적이고 권위적인 분위기쇄신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창범)와 양산국유림관리소(소장 강성도)는 공무원의 상투적이고 권위적인 분위기 쇄신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과 만족을 주기위해 7월 2일 10시부터 2시간동안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였다.







김이미지아카데미 CS 전미경 강사를 초청하여 실시된 이날 교육은 직원상호간에 예절과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인사와 대화를 통해 직장 분위기를 쇄신하고 즐겁고 열정적인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레크리레이션과 병행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헬기를 운용하는 임무특성상 항상 긴장 속에서 생활해야하는 항공관리소 직원들은 행동과 언행이 기계적이고 딱딱하여 부드럽지 못하였으나 이번 교육을 통해 한층 여유있고, 밝은 미소와 친절한 행동으로 고객을 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양산산림항공관리소는 친절교육에 앞서 한시간동안 민원서비스, 공무원제안제도 활성화, 성희롱예방 등의 교육과 7월 생일자 축하행사를 실시하였으며 친절교육과 더불어 상호간 소통과 공유, 화합을 통해 대국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열린 행정으로 『찾아가는』『도와주는』『정다운』『고마운』 산림항공관리소가 되도록 전 직원이 다함께 앞장서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