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1)
국립수목원은 방문객을 위한 “이용자의 목소리함”을 설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금주에는
식물이름 표찰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 개선 내용
이용자가 꽃이 피어있지 않은 계절에도 식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아래의 <표찰 사진>과 같이 식물사진과 설명이 포함된 표찰 56개를 숲생태관찰로 주변에 설치 하였습니다. 전체 표찰을 교체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도 필요성이 높은 구간에 대해서는 이러한 표찰 설치를 확대해 가고자 합니다.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