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령산 근무자 친절을 요합니다.

등록일 : 2018-12-11

조회 : 282

근무에 노고가 많으신 줄 아오나 칭찬보다 좀더 친절함을 요하는 글을 올려 죄송하오나 꼭 앞으로 좀 친절한 응대를 했으면 합니다.

많은 외부 전화를 받는 줄 아오나 거는 국민들은 뭐 좀 알고 싶은 마음에 처음으로 아니면 평생 한번 전화하면 많이 할 겁니다.

좀 더 친절한 멘트와 기본 응대를 잘 했으면 합니다. 저도 서비스 업종에 있으나 황당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적을려다가 전화 응대만 애기 드립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이게 뭔가 뭐하는 직원인지 ....이렇게 받다보니 조령산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뻔하리라는 일반적 생각도 못 떨치네요.

아무튼 교육 시간이 있으시면 분명 교육에 외부 전화 응대법 교육을 전문 강사에게 의뢰하여 실 업무에 적용하여 보다 나은 국민의 산림청으로 칭송받는 부처가 되기를 바랍니다.

두서없이 적어 죄송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제가 글을 쓸려고 보니 칭찬합시다만 있고 바꿔주세요 이런 것은 없네요 칭찬보다 더 중요한게 민원에 대한 조언란이 더 필요한게 아닐까 싶네요. 칭찬보다 조언란도 만들어 지속적 개선을 통해 신뢰 받는 산림청이 되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이병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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